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사인바이수 바로가기

오늘의 글

by ▼▼ 2021. 4. 22. 23:02

본문

여름이 다가오면서 예쁜 원피스나 셔츠, 블라우스를 지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당연한 거겠죠?? 여러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예쁜 옷이 가득한 쇼핑몰을 한 곳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쇼핑몰 이름은 <어사인바이수>예요!! 인스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신 염수란 대표님께서 운영하는 곳이더라고요!!

 

어사인바이수 인스타그램

어사인바이수 염수란 인스타그램 사진
@asign_bysu 어사인바이수 염수란 인스타그램

저는 인스타그램 보고 쇼핑하는 게 요즘은 더 편해졌어요. 자연스러운 의상 착용샷도 볼 수 있고, 뭔가 옷을 입으면 어떨지 상상이 되곤 하잖아요 ㅋㅋ. 그런 면에서 어사인바이수 옷들도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확인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어사인바이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asign_bysu 이니 직접 접속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려 85.2천 팔로워예요 ㅎㄷㄷ.

 

A:SIGN by SU 홈페이지

어사인바이수의 영어 네이밍은 <A:SIGN by SU>랍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조금 더 다양한 아우터, 드레스, 원피스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격, 재고 현황, 사이즈도 직접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니트톱부터 에스닉한 짜임과 계절감이 느껴지는 니팅원피스까지 예쁨 터지는 옷들이 가득하니 직접 확인해보세요^^.

 

아래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사인바이수 홈페이지: www.bysu.co.kr/

 

배송 일정 안내

어사인바이수 홈페이지 캡쳐 화면
어사인바이수 홈페이지 캡쳐화면

스타일리쉬한 옷은 다른 사람이 봐도 탐나는거 아시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이 <배송 일정 안내>를 살펴볼 수 있어요. 인기 많은 옷들은 주문이 늦어질 수 있으니, 중요한 날이나 여행 가는 날에 맞춰서 원피스나 맨투맨 등 원하시는 옷 빠르게 겟 하시는 게 좋습니다.

 

여행 출발 하자마자 배송 완료 되었다는 문자 받으면 진짜 맴찢 이잖아요...ㅠㅠㅠ 아 상상만해도 눈물나네요 ㅋㅋ. 여러분은 그런 일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안내

참고로 어사인바이수는 오프라인/온라인 둘 다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직접 가서 옷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래에서 주소와 위치, 전화번호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81-1 3층(도산대로67길 29 3층)
  • 세부 위치: 압구정로데오역 3번 출구에서 382m
  • 운영 시간: 평일 13:00~20:00
  • 토요일: 13:00~20:00
  •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70-7781-7889

 

지금까지 청담동에 있는 고급지고 세련된 여성의류 부띠크 A:SIGN by Su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번 여름도 핫하게 보내실 분들이라면 여름 되기 전에 미리 이쁜 옷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유니클로 에어리즘 대체 상품 총정리

 

유니클로 에어리즘 대체 상품 총정리

이제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날씨도 점점 더워지니 에어리즘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에어리즘하면 대표적으로 <유니클로 에어리즘>이 떠오르는데요, 불매운동을 하시는

mersi.tistory.com

로로희 단아하고 우아한 데일리룩

 

로로희 단아하고 우아한 데일리룩

단아하고 우아한 데일리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인 쇼핑몰이 한 곳 있습니다. 바로 <로로희>라는 곳인데요!! '고급스러운 데일리룩'이라는 컨셉으로 운영중인 쇼핑몰이에요. 요즘은 인스타처

mersi.tistory.com

스파오 쿨테크 심리스 여성 추천

 

스파오 쿨테크 심리스 여성 추천

날씨가 더워지면서 스파오 쿨테크를 찾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어요. 유니클로 에어리즘 대체품으로도 잘 알려져있는 그런 스파오의 쿨테크는 국민상품이라고도 불려요! <언제 어디서나 쾌적

mers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