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척콘솔Hub 위치 어디쯤일까요?

오늘의 글

by ▼▼ 2020. 3. 20. 00:41

본문

택배 배송조회를 하다 보면 도척콘솔Hub, 곤지암Hub, 군포HUB 등의 'Hub'로 끝나는 지점이 있더라고요. 현재 위치가 도척콘솔Hub로 나오길래 저도 "여기가 어디지?"싶었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다보면 자주 보이는 '도척콘솔Hub'일텐데요. 과연 도척콘솔Hub 위치 는 어디일까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도척콘솔 Hub 위치 : 도척면 진우리 1008(곤지암센터2)

 

우선 콘솔에 묶이는 경우도 있는데. 1~2일 정도가 소요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콘솔허브.. 택배들의 무덤이라는 말도 있어요. 도척콘솔Hub의 위치를 알더라도 이부분 참고하셔야될듯 합니다.

'콘솔'이라는 뜻의 hub는 행낭포장을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즉, 택배들을 한 곳으로 묶어서 목적지까지 한 번에 보낸다는 의미랍니다. 도척콘솔Hub에 택배가 들어가면 물품들이 분류가 되고,  그 후에 묶어서 배송이 된답니다.

도척콘솔Hub 내에서는 많은 물건들이 모이기 때문에 간선하차, 간선상차를 하기도 해요. 간선하차의 경우 물건을 내리는 작업을 말하며 보통1~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해요.

 

간선하차가 끝난 뒤 물품을 택배차에 싣는 과정을 간선상차라고 하는데요, 간선상차가 마무리 된 뒤에야 물품 배송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간선상차의 경우 보통 1~2일 정도가 소요돼요.

하루 빨리 택배가 도착하기를 바라면서 도척콘솔Hub에 대한 글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를 알았으니 대략적으로 언제 도착할지 가늠해보시기 바랄게요:D 코로나19로 인해 택배가 조금 늦어질수도 있다고 하니, 조금 더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어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