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트시그널 넷플릭스 시즌3 다시보기

오늘의 글

by ▼▼ 2020. 5. 9. 21:25

본문

하트시그널 시즌3가 시작한지

이제 1달이 조금 넘었네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예능

하트시그널은 연예인 예측단이

입주자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하트시그널 시즌1부터

시즌2, 이번 시즌3까지 보는 

입장으로서 매번 가슴이 조마조마

하고, 시그널이 누가 누구에게

가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예측단이 예측을 할 때는 심장이

콩닥콩닥 하기도 하더라고요ㅋㅋ

@하트시그널 시즌3 홈페이지

이번 하트시그널은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도 가능해서 저는

넷플릭스로 하트시그널 시즌3를

다시보기로 보고 있어요.

역시 넷플릭스.. 예전부터

정기결제를 하면서 보고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있을때는

감격의 고마움을 외치고는 합니다.

넷플릭스에서도 하트시그널 시즌3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 몰라요 ㅎㅎㅎ 시즌1, 시즌2는

TV를 통해서 봤었는데, 요즘은

TV를 잘 안켜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넷플릭스를 통해서 본방이

아닌 하트시그널 시즌3 다시보기를

통해 현재 2화까지 봤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2화에서는 

입주자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되었는데요, 역시....

직업과 나이가 공개되니까

사람이 또 다르게 보이는거 있죠?

@하트시그널 시즌3 홈페이지

인간은 역시 사회적 동물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의외로 서민재님은 자동차 엔지니어

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으시고,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박!

여자 정비사가 이렇게 매력적일

지는 그이전엔 아무도 몰랐었겠죠??

이가흔님은 수의사 공부

하고 계시다는 것을 보고 

"오! 잘 어울리신다"라는 생각을

가졌어요. 이가흔의 나이는 24이었죠.

박지현님은 이가흔님과 동갑으로

24살이었고, 직업은 학생으로

현재 의사가 되기위해 의대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라면 와세다 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이지만, 의학전문대학원에 

가고 싶어서 휴학을 한뒤, 현재

서울대학교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네요. 대박....

@하트시그널 시즌3 홈페이지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가 되게

신기하기도 해요. 원래 직업과 나이를

모르는 상태와 그것을 알고난 뒤에

느껴지는 느낌은 다른거잖아요.

 

남자 입주자들의 경우에도 

직업과 나이가 모두 놀라웠어요.

아래 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임한결님의 경우에는 31세로

F&B 브랜드 디렉터라고 합니다.

커피, 와인, 직장인 느낌, 섬세함 등

여러가지를 고려했을 떄 굉장히

잘어울리는 직업을 가지신거 같아요.

여자 입주자 분들이 잘어울린다고

칭찬해주기도 한 부분이고요.

천인우님의 경우 임한결님과 같이

31세로 동갑입니다. 과거 페이스북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으며, 미국에서

10년동안 지내다가 한국에 온지

1개월이 되었다고 합니다.
(나이, 직업은 하트시그널 시즌3 2화

에서 공개되었기 때문에 2019년

기준이어서 현재는 +1으로 보시면돼요)

현재는 핀테크 회사의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근무중이라고 해요.

회사에서 스카웃 되었을 정도라고

하니 그 능력은 상당하겠쬬?

정의동님의 경우에도 되게 특이한

직업을 가지고 있었어요.

 

직업은 바로 동물 모형을 만드는

조형작가라고 합니다. 오오!!

동물 모형 조형작가라니, 뭔가

의동님과 잘어울리기도 하고

독특한 직업이기도 하네요 ㅎㅎ

잊혀진 기억들을 되살리는

조형작가로서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신데, 멸종된 동물들이나 공룡들을

직접 조형하기도 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으로 보였어요.

 

나이는 28인데 되게 동안이라서

거의 22~24세로 보이는건 왜죠??

입주자 분들도 엄청 동안이라면서

칭찬하고 막 그럤어요 ㅋㅋ

아무튼 하트시그널 시즌3는

넷플릭스에서도 방영중이니

다시보기를 통해서 재미있게

잘 보도록 합시다 ㅎㅎㅎ

현재 하트시그널 시즌3는 6화까지

나왔는데요, 4화나 더 볼 수있다는게

행복합니다. 아직 안나온 편까지

합치면 더더욱 기대가 되어요 ㅎㅎ

그럼 이만 가봐야겠어요.

 

오늘 하루는 더 달달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3 관전 포인트 : 커플이 나올 것인가, 몇 커플이 성사될 것인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