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탁 갤러리 바로가기

오늘의 글

by ▼▼ 2020. 7. 6. 11:18

본문

미스터트롯을 보고 가수 영탁에

대해서 알게된 분들도 많을거라고

봅니다. 저도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영탁을 알게 되었으니까요!!

 

저는 영탁님의 <찐이야>, <꼰대라떼>

노래도 좋지만,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가장 좋더라고요 ㅎㅎ중독성있고

계속 생각나는 그런 노래예요.

 

영탁님이 많은 분들의 인기를

끌다보니, 가수 영탁에 대해서도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영탁 고향><영탁 소속사><영탁 프로필>,

<영탁 나이><영탁 엄마><영탁 가족>,
<영탁 광고>등등등... 정말 많은

관심이 이어지기 때문에 이렇게

영탁님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 거니까요 ㅎㅎㅎ

 

위에서 나온 영탁에 관한 정보들은

<영탁 갤러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탁에 관한 여러

정보들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영탁 갤러리 바로가기

가수 영탁님은 과거에도 가창력으로

화제가 된적이 있어요.

SBS 프로그램 <스타킹>에 출연해서

'지방 아이들 소울'이라는 그룹명으로

무려 우승을 한 이력이 있다고해요!!

역시 예전부터 가창력이 기가막힌

영탁님이셨나봅니다 ㅎㅎ

 

위와 같은 여러 경험들이 쌓여서

지금의 영탁님, 영탁님의 노래가

있다고 생각해요. 대단!!

가수 영탁 프로필

가수 영탁님의 본명은 <박영탁>입니다.

1983년 5월 13일 생으로 올해 37세,

경상북도 문경시에서 출생을

했다고 해요. 하지만, 학창시절을

모두 안동에서 보냈기에, 

영탁님은 고향을 안동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

또한, 키는 178cm, O형, 무종교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알고보니

영탁님은 데뷔를 2007년에 

하셨더라고요. <사랑한다>라는

노래를 통해 첫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후로 2007년부터 2020년까지

꾸준히 활동을 지속해오신거죠 ㅎㅎ

영탁 소속사/소속 그룹

현재 영탁님의 소속사는 <밀라그로>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라고 해요.

 

또한 소속 그룹으로는 <엘클래스>

<제이심포니>, <박지>가 있다고

합니다. 워낙 다방면으로 출중하시니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시는 걸로

보입니다 ㅎㅎㅎ 대단한 영탁님

그나저나, <밀키트는 마이셰프>

광고를 찍으신 영탁님.

광고가 너무 커여우셔서 많은

팬분들이 귀엽다고 난리가 났어요ㅋㅋ

 

<영탁 갤러리>에서도 반응이

정말 뜨겁답니다. 이런 광고를

찍게 해주신 마이셰프 관계자

분들께 감사 인사 올려봅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더 기대되는

미스터트롯 가수 영탁!!

꾸준히 응원하며, 좋은 활동

이어나가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